2019년 재팬 테디베어 페스티발 (도쿄 에비스 가든)

오전 일찍 생일을 맞은 친구랑 통화를 했다. 이런저런 얘기끝에 양모펠트 사업을 시작했다는 얘기를 들었다. 워낙 금손이였기에 잘 될거라고 응원하며 도움 줄 일이 뭐 없을까 알아보던 차에 재작년 테디 베어 박람회가 생각났다. 애니메이션 분야 뿐만 아니라 펠트 분야도 일본이 꽤 유명하다고 한다. 펠트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일본을 찾는다고 한다.

 

재팬 테디 베어 페스티발은 1994년에 고베에 일본 최초의 테디베어 박물관을 개관한 이후 꾸준하게 일본과 세계의 테디 베어 정보를 교류하는 장을 제공하고 있다.  

 

2년전 갔던 테디 베어 박람회에 가서 작품들을 보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었다. 살아있는 듯한 작품에 감동했고, 비싼 가격에 놀랐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신선한 경험을 했었다.

 

 

올해도 3월 16일과 17일에 테디 베어 박람회가 시작된다. 이런 분야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여행삼아 와서 보는 것도 공부가 될거라는 생각이 든다. 2년 전에 비해 얼마나 세련되어 졌는지, 얼마나 멋진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을지 기대가 된다.

 

박람회 내에서는 본인의 작품을 팔기도 하고 필요한 재료들도 판매하고 있다. 작년 페스티발 사진이다.

 

 

 

 

올해도 역시 도쿄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더가든 홀에서 진행된다. 입장권은 당일 500엔(예매는 400엔)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참고하면 좋을 거 같다. 손재주 없는 나로서는 보는 거에 만족해야 할듯 하다. ^^

ジャパンテディベアフェスティバル ジャパンテディベア -テディベアのパーツ・材料の販売とイベント情報-
ジャパンテディベアでは、テディベアに関するイベント情報やスクール情報、オリジナルの製品・材料の販売を行っています。モヘア、キット、グラスアイなどハンドメイドも含めた魅力的なグッズを通販で購入できます。

 

친구의 작품을 기대하며..

댓글

제목과 URL을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