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맛집 – 로스트 비프동이 맛있는 ‘오노’

이 글은 다 읽기까지 약 2분도 걸리지 않아요 ^^

먹었던 음식 중에 참 인상 깊었던 로스트 비프동 ~ 그 첫 맛을 잊지 못한다. 고기의 부드러움을 알게 되었던 로스트 비프! 로스트비프는 쇠고기를 통으로 익혀서 먹는 음식으로 완숙보다 덜 익혀 먹는 것이 맛있는 서양식 요리다. 그 중 먹어봤던 로스트 비프와는 정말 다른 부드러운 맛. 오노의 로스트 비프 덮밥(비프동)

 

처음은 아키하바라에서 볼 일을 보고 너무 배고파서 아무데나 들어갔던 곳이 나중에 알고보니 줄서서 먹는 유명한 가게였다.

 

밥 위에 얇게 썬 와규를 수북하게 듬뿍 얹고, 신선한 계란과 풍미가 좋은 크림치즈 소스를 뿌리는 것이 포인트다. 거기다 하얀 빛깔의 와사비가 신의 한수다. 맵지도 않으면서 개운하달까? 이 와사비가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을 정도였다. 기존에 먹는 시판 와사비와는 전혀 맛이 달랐다. 또한 같이 나오는 큐브 치즈도 짱맛.

 

어느 정도 먹고 나면 큐브 치즈를 밥에 넣어 같이 먹는다.

 

올려진 와규는 국산 검은 소를 저온에서 7시간 천천히 가열했기 때문에 살살 녹으면서도 육즙이 살아있는 상태를 유지한다고 한다. 와규와 호주산 비프를 동시에 시켜 봤지만(가격은 6천원 정도 차이) 와규쪽이 조금 더 담백하고 좀 더 부드러웠다. 하지만 맛에 예민하지 않다면 어느 쪽도 괜찮을 듯 싶다.

 

첫 맛을 잊지 못하고 이번에 하라주쿠점을 방문했다. 역시나 맛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한다. 

 

 

일본 맛집- 로스트비프 오노

아키하바라점
영업시간: 11:00 ~ 22:00 (일요일 11:00 ~ 21:00)
주소: 〒101-0021, 東京都千代田区外神田1-2-3 土屋ビル 地下1階
하라주쿠점
영업시간: 11:00 ~ 22:00 (일요일 11:00 ~ 21:00)
주소: 〒150-0001, 東京都渋谷区神宮前4-31-10 YMスクウェア原宿 地下1階

 

일본은 로스트비프 음식을 좋아하는 것 같다. 마트에만 가도 로스트비프를 얹은 샐러드가 늘 준비되어 있거나 여러 스타일의 로스트비프 메뉴가 많은 걸 보면 그렇다. 그래도 그 중에 최고는 비프동! 

 

도쿄맛집- 로스트비프동 ‘오노’

댓글